비야레알은 지난 시즌 14위에 머물렀고, 매우 기복심한 경기력과 형편없는 수비조직력으로 인해 많은 패배를 허용했다. 플레이메이커 파블로 포날스를 웨스트햄으로 이적시킨 비야레알은 앙귀사를 임대영입하며 수비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2경기에서 1무 1패 기록. 레프트백 알베르토 모레토가 결장하고 있다.
레알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3위에 머물렀고, 시즌 중반 지네딘 지단 감독이 부임했지만 끝내 격차를 좁히지 못하고 아틀레티코에 2위 자리를 내주고 말았다. 올 여름, 그토록 원했던 에당 아자르를 영입한 마드리드는 루카 요비치, 에데르 밀리탕, 멘디까지 영입하며 공수 양면에서 대대적인 보강에 나섰다. 리그 2경기에서 1승 1무 기록. 아자르, 하메스, 아센시오, 이스코 등이 결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레알마드리드가 1승 1무로 앞섰고, 비야레알 홈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비야레알은 리그 2경기 6실점으로 여전히 수비에 문제를 보이고 있는 상황. 맞불 작전으로 승점 3점을 노리기엔 레알마드리드의 전력이 너무 강하다. 물론 레알마드리드도 아자르-하메스-아센시오-이스코 등 플레이메이커 자원들의 대거 부상으로 전력을 100% 활용하지 못하고 있긴 하지만, 여전히 활용가능한 자원들이 많기 때문에 비야레알과 같이 무게중심이 앞쪽에 있는 팀을 상대로는 충분히 강팀의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
레알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