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11:07 오클랜드 vs LA에인절스
조회수 : 110 | 등록일 : 2019.09.04 (수)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호룔률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마무리의 난조가 대역전패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마이크 파이어스(13승 3패 3.40)가 시즌 14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캔자스시티 원정에서 5.1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파이어스는 8월 한달간 4승 2.76의 호조를 이어간 바 있다. 다만 원정에 비해서 홈에서의 투구가 조금 아쉬운 면이 있는데 에인절스 상대로 홈에서 6이닝 1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는등 워낙 강한 투수인지라 이번 경기에서도 그 페이스를 이어갈 게 유력하다. 월요일 경기에서 양키스의 불펜 상대로 올슨의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에서의 반등을 충분히 기대할수 있을듯. 특히 에인절스 상대로는 홈에서의 홈런포가 두드러지는 편이다. 그러나 승리조가 5실점 하면서 무너진 후유증은 상당할 것이다.

 
선발의 난조가 결국 패배로 이어진 LA 에인절스는 하이메 바리아(4승 7패 6.10)가 시즌 5승에 도전한다. 26일 휴스턴 원정에서 5.1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바리아는 서부지구 원정에서의 투구 내용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다. 금년 오클랜드 상대로 홈에서 5이닝 1실점 호투를 펼친바 있는데 의외로 오클랜드 상대로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월요일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 상대로 업튼의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에인절스의 타선은 타격의 기복이 너무 심한게 흠이다. 특히 오클랜드 원정 팀타율 .225에 장타율 .317은 괴멸적인 수준이다. 그나마 불펜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준게 도움이 될 듯.
 
최근 오클랜드는 과도한 불펜 사용 때문에 경기 막판에 흔들리는 일이 잦다. 그만큼 선발이 잘해주면 승산이 올라가는 편인데 파이어스는 여기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투수다. 게다가 홈이라는 강점이 있고 에인절스 상대로 강한 투수라는 것도 중요하다. 물론 바리아가 상성상 나쁘지 않은 투구를 하고 있는건 사실이지만 에인절스의 타격이 받쳐주질 못한다.전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