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분석] 18:30 KT vs LG
조회수 : 101 | 등록일 : 2019.09.04 (수) 13: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투타의 부진으로 연패를 당한 KT는 김민수(5승 3패 4.48)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선다. 29일 두산과의 홈경기에서 5.2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김민수는 홈과 원정에서 어찌됐든 QS에 가까운 투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다만 금년 LG 상대로 5.1이닝 4실점으로 홈에서 패배를 당했다는 점이 문제가 되기에 충분하다. 전날 경기에서 켈리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KT의 타선은 홈에서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최대의 문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불펜의 실점 역시 아쉬움을 많이 남길듯.

 
투수진의 쾌투를 앞세워 기선 제압에 성공한 LG는 차우찬(11승 8패 4.38)이 시즌 12승에 도전한다. 30일 한화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차우찬은 8월 한달간 4승 1패 2.32로 완벽히 부활한 투구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다만 KT 상대로 홈에서 QS에 미치지 못할만큼 조금 부진했는데 작년 KT 원정에서 조금 강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쿠에바스를 무너뜨리면서 페게로의 쐐기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LG의 타선은 원정에서 식지 않는 타격감이 이번 경기에서도 힘이 될수 있을 것이다. 불펜의 3이닝 무실점은 이 팀의 진짜 힘일지도 모른다.
 
역시 쿠에바스는 LG의 벽을 넘지 못했고 KT는 켈리의 벽을 넘지 못했다. 이 징크스는 이번 경기에서도 이어질 전망이다. 쿠에바스의 부진은 곧 김민수의 부진을 부를 수 있는 부분. 변수가 있다면 차우찬이겠지만 현 시점에서 타격전으로 간다면 역시 유리한건 LG다. 힘에서 앞선 LG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LG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