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9:10 휴스턴 vs 오클랜드
조회수 : 110 | 등록일 : 2019.09.10 (화) 01: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리밥중딱풀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먼저 홈팀 휴스턴은 시애틀와의 4연전 시리즈에서 스윕승을 기록했습니다. 1,2차전 초반부터 선발 마운드가 무너지며 어렵게 경기를 이어가기도 했으나 기적같은 역전승을 기록 이후 3차전 경기에서는 저스틴 벌렌더의 대활약으로 4차전은 타선이 무려 21득점에 성공하며 압승을 따냈습니다 다음 원정팀 오클랜드는 디트로이트와의 3연전 시리즈에서 위닝 시리즈를 기록했습니다 다만 2차전 경기에서는 상대 선발 짐머맨을 상대로 폭발적인 타격감을 자랑하며 두자릿수 득점에 성공한 것을 제외하면 전반적으로 타선의 무게감은 상당히 낮은 수준이었습니다.
 
휴스턴 오클랜드와의 1차전 선발투수는 잭 그레인키가 출전합니다 최근 2경기에서 탬파베이와 밀워키를 상대로 연달아 높은 실점률을 기록하며 부진했던 잭 그레인키입니다 두경기 모두 주자가 있던 상황에서 치명적인 피홈런을 허용하며 기록했던 실점이었습니다.
 
오클랜드 휴스턴와의 1차전 선발투수는 마이크 파이어스가 출전합니다. 직전 LA 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 5이닝 4자책으로 부진하며 최근 경기에서 이전에 비해 다소 기복이 잦아진 모습입니다 최근 출전한 10경기에서 팀이 9승1패라는 압도적인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이며 휴스턴 원정에서도 지난 7월말 7.2이닝 2자책으로 호투했던 전적이 존재합니다.
 
흐름 예상

 

앞선 시리즈에서 휴스턴이 오클랜드에 비해 훨씬 압도적인 득점 생산력을 자랑했던 것은 사실입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시애틀의 마운드가 휴스턴과 잇따른 접전으로 가용할만한 불펜자원들의 부재가 심했던 상황으로 휴스턴의 타선 흐름이 완벽하게 올라왔다고는 보기 어려운 상황입니다 단순한 선발 비교에서는 잭그레인키가 파이어스에 비해 앞선다고 볼 수도 있겠으나 최근 경기에서 연달아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그레인키에 비해서는 출전시 팀 승률이 어마어마한 수준이었던 파이어스를 믿는 것이 나은 경기라고 생각합니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