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팀 콜로라도가 샌디에이고 상대로 2차전 역시 근소하지만 1점차의 승리를 거뒀습니다. 홈에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분위기를 상당히 끌어올린 콜로라도 입니다. 이번 경기 선발투수는 치치 곤잘레스가 나섭니다. 올 시즌 1승 6패 6.56의 평균자책점을 기록중인 곤잘레스는 지난 세인트루이스와의 홈 경기에서 승리를 거둔 바 있습니다. 올 시즌 첫 승리와 더불어 그의 홈 활약이 이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샌디에이고는 지난 2차전 역시 마지막 승기를 잡지 못한 가운데 또 한번 패배를 당했습니다. 이로써 팀은 3연패의 수렁에 빠졌구요. 이번 경기 선발투수인 칼 콴트릴의 야투난조 역시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 모두 패배한 가운데 지난 시카고컵스와의 경기에서 4.1이닝동안 8자책점을 기록하며 실망스러운 제구력을 보였습니다. 원정의 제구력이 상당히 불안한 콴트릴이 여전히 흔들리는 구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콜로라도와 샌디에이고 두 팀의 올 시즌 맞대결 상대전적에서는 콜로라도가 10승 8패의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근소한 우위지만 확실히 홈에서 집중력 역시 돋보이구요. 이번경기 역시 홈 이점과 더불어 투타밸런스의 우위는 콜로라도가 가져갈 것으로 보입니다. 홈팀 콜로라도의 승리를 예상 해 봅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