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피크리옹은 두 시즌 연속으로 3위를 기록하며 아쉬운 모습을 이어갔다. 물론 높은 순위지만, 생제르망뿐만 아니라 릴에도 밀려나면서 원정에서의 약점을 고스란히 노출하고 말았다. 이번 여름에 브라질 레전드 실비뉴가 새 감독으로 부임했다. 실비뉴는 한 시즌 만에 팀의 핵심 선수로 거듭난 은돔벨레, 레프트백 멘디, 그리고 플레이메이커 나빌 페키르까지 이적시키며 체질개선에 나섰다. 대신 지난 시즌 리그에서 좋은 활약을 보였던 릴의 티아고 멘데스, 그리고 앙제의 제프 레인-아델라이드까지 영입하며 새로운 리옹을 선보일 예정. 리그 5경기에서 2승 2무 1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제니트는 러시아리그 1위 팀으로, 아르템 주바-알렉산데르 예로킨 등 러시아 국가대표 선수들뿐만 아니라 파레데스-맘마나-드리우시 등 아르헨티나의 유망주 자원들에 대한 과감한 투자를 통해 그 빛을 봤다. 올 시즌 역시 윙어 말콤과 레프트백 더글라스 산토스를 영입하며 유럽대항전에서 경쟁력을 보일 수 있을 것. 핵심 이적생인 말콤이 허벅지 부상으로 결장가능성이 높다.
리옹은 리그에서 최근 3경기 연속으로 승리에 실패하며 주춤하고 있다. 유럽대항전에서 제니트 정도의 팀을 상대로 분명 이변을 허용할 수 있는 상황. 다만, 제니트는 아직까지 러시아리그가 시작도 하지않았을 뿐더러 핵심 이적생 말콤이 결장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프랑스 원정에서 제대로 된 경기력을 보이기는 쉽지않은 상황이다. 올림피크리옹의 승리를 예상한다.
올림피크리옹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