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19:30 우라와레즈 vs 상하이상강
조회수 : 121 | 등록일 : 2019.09.17 (화)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완써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우라와 레즈는 지난 시즌 J리그 5위에 머물렀지만, 컵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다시 한 번 아챔에 진출할 수 있었다. 오스왈도 올리베이라 감독이 지난 시즌 중반에 복귀하며 점차 나아진 경기력을 보였던 우라와인데, 그 상승세에는 스트라이커 파브리시오의 영입이 큰 역할을 해냈다. 올 시즌에는 에월튼, 스기모토 키뉴 등 공격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공격력 보강에 힘썼다. 아챔 조별예선 6경기에서 3승 1무 2패 기록. 우라와는 지난 5월, 올리베이라 감독이 물러나고 츠요시 오츠키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상하이 상강은 지난 시즌 중국 슈퍼리그 1위를 기록했고, 아챔에도 진출했으나 16강전에 가시마에 패했다. 오스카-헐크-엘케슨-아크메도프의 4인방으로 공격을 이끌어갔던 상하이는 올 시즌에도 동일한 용병을 유지하며 성공적인 지난 시즌을 이어가고자 한다. 아챔 조별예선 6경기에서 2승 3무 1패 기록. 여름 이적시장에 센터포워드 아르나우토비치까지 임대하며 우승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16강에서는 전북까지 잡아냈다.

 

중국에서 열린 지난 1차전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미드필드 싸움에서 일본이 압승을 거두며 전반에만 무려 두 골을 넣으며 유리하게 펼쳤던 경기. 다만, 후반 상하이상강이 용병을 활용한 매서운 반격에 나서며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한바 있다(PK 2골). 우라와는 비록 1차전 원정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이긴 했지만, 오히려 아챔 일정 중 홈경기에서 2승 2패로 주춤하는 모습을 보여왔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도 상하이상강의 용병들을 90분 내내 막아서는 것은 쉽지않아 보인다. 상하이상강은 분명 로스터에 비해 불안한 경기력을 이어가고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아챔 일정 중 원정에서 단 1패만을 허용하며 용병들의 힘을 잘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패전을 면할 수 있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