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00 레인저스 vs 페예노르트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19.09.19 (목)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애비파라손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레인저스FC는 스코틀랜드리그 2위 팀으로, 1부리그 복귀 이후 줄곧 셀틱과 1, 2위를 다투는 명문 구단의 힘을 유지하고 있다. 스티븐 제라드 감독 부임 이후 꾸준히 안정적인 전력을 유지하고있다. 에콰도르의 스트라이커 알프레도 모렐로스가 팀의 핵심으로서 많은 공격포인트를 책임지고 있고, 주장 제임스 타베르니어의 오버래핑과 스캇 알필드의 크로스 또한 강력한 무기. 풀백 존 플레네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페예노르트는 아인트호벤의 독주를 막아내며 16/17시즌 우승을 차지했으나, 최근 두 시즌동안 3~4위에 머물렀다. 지난 시즌 즈볼레에서 감독직을 수행했던 얍 스탐을 새 감독으로 부임시켰고, 지난 시즌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했던 토니 데빌헤나의 이적을 제외하면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다. 리그 5경기에서 2승 3무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레인저스는 제라스 감독 체제에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고, 셀틱전을 제외한 모든 경기에서 승리하고 있다. 페예노르트도 리그에서 기록이 좋은 편이지만, 스탐 감독 부임 이후 수비조직력이 오히려 더 문제를 보이며 이미 세 번이나 무승부를 허용한 상황. 스코틀랜드 원정에서 레인저스 상대로 승리를 따내기엔 현 페예노르트의 기복을 무시하기 어렵다.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