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2:05 보스턴 vs 샌프란시스코
조회수 : 112 | 등록일 : 2019.09.20 (금)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할때해장국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투수진 붕괴로 대패를 당한 보스턴 레드삭스는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17승 6패 3.64)가 시즌 18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필라델피아 원정에서 6.2이닝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타선의 부진으로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로드리게즈는 9월 한달간 1승 1패 0.92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이어가는 중이다. 그리고 인터리그 전문가인데다가 홈에서도 강하다는 점은 그의 호투를 기대케 하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사마자 공략에 실패하면서 홈런 2발 포함 단 3점에 그친 보스턴의 타선은 1차전 연장전 후반부터 이어진 득점력 문제가 발목을 잡고 있는 중이다. 여전히 이 팀의 불펜은 왜 그들이 가을 야구를 하지 못했는지를 증명중이다.
 
타선 폭발로 연승을 이어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매디슨 범가너(9승 8패 3.73)가 시즌 10승에 도전한다. 15일 마이애미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범가너는 최근 두 번의 홈경기에서 모두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반등을 해내고 있다. 반면 원정 투구는 영 좋지 않은 편인데 첫 보스턴 원정 역시 기대를 걸기엔 무리가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보스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보그트의 홈런 포함 11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원정 호조를 꾸준히 이어간다는 점이 강점이다. 그러나 불펜의 실점은 아무리 점수차이가 크다고 해도 실망스러운 포인트일것이다.
 
흐름 예상
이틀 연속 보스턴이 완패를 당했다. 이는 현재 양 팀의 분위기를 잘 증명하는 부분. 그렇지만 로드리게즈는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을 잠재울수 있는 투수인 반면 금년 범가너의 원정 등판은 홈의 그것과는 엄청난 차이가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보스턴 레드삭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