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스는 한 시즌 만에 다시 1부리그로 승격된 팀으로, 기본적인 전력의 규모는 크지않은 팀이다. 이번 승격 이후 몇몇 재능있는 유망주 자원들을 영입하긴 했지만, 당장 1부리그에서 경쟁력을 갖췄다고 보기엔 다른 팀보다 전력에 약해보이는 게 사실이다. 리그 5경기에서 1승 1무 3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아미엥은 지난 시즌 15위로, 클럽의 규모를 감안하면 나쁘지않은 순위로 잔류에 성공했다. 37살의 젊은 루카 엘스너가 새롭게 감독으로 부임했지만, 정작 구단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눈에 띄는 보강을 이뤄내지 못했다. 리그 5경기에서 1승 1무 3패 기록. 핵심 센터백 프린스 구아노와 스트라이커 모우사 코나테가 부상으로 결장한다.
메스는 첫 홈경기에서 모나코를 3-0으로 대파하며 만만치않은 전력을 보인바 있다. 비록 최근 3경기에서 단 한 골도 넣지못하고 3연패 중이지만, 이번 상대 아미엥은 원정에서 전패 중이고 구아소-코나테 등 팀의 핵심 자원들이 모조리 부상당한 상황. 최근 3경기 연속 2실점 이상 허용하고 있기 때문에 핵심 자원 없이 반등이 쉽지않을 것으로 보인다. 메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메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