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마드리드는 지난 시즌 리그 2위를 기록했고, 올 여름 핵심 멤버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 떠나면서 변화를 피할 수 없었다. 그리즈만 판매 가격보다 더 높은 가격을 주고 벤피카의 신성 야오 펠릭스를 영입하는 성공. 게다가 마르코 요렌테, 마리오 헤르모소, 키어런 트리피어 등을 영입하며 각 포지션에 젊은 피를 수혈했다. 리그 4경기에서 3승 1패 기록. 알바로 모라타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셀타비고는 지난 시즌 17위를 기록했고, 시즌 중반 프란 에스크리바 감독으로 교체하며 간신히 강등권으로부터 탈출하는데 성공했다. 야심차게 영입했던 막시 고메즈를 올 여름 발렌시아로 이적시켰지만, 산티 미나-데니스 수아레즈 등을 영입하며 전력은 오히려 더 강해졌다. 리그 4경기에서 1승 1무 2패 기록. 주전 미드필더 프랜 벨트랜이 징계로 결장하고, 하피냐-오카이 요크슬루 역시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로 팽팽했고, 홈에서는 AT마드리드가 2-0으로 승리했다. 아틀레티코는 지난주 리그 첫 패배를 기록했고, 주중 홈에서 유벤투스와 2-2 무승부를 기록하며 연승을 마감했다. 그래도 기본전력이 여전히 탄탄하고 특별한 부상자가 없기 때문에 홈에서는 충분히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셀타비고는 이번 경기에 벨트랜이 징계로 결장하고, 하피냐-요크슬루 등도 결장할 수 있기 때문에 풀전력을 가동하기 어렵다. 게다가 지난 시즌 원정에서 무려 11패나 허용하며 약점을 보여왔기 때문에 이변연출이 쉽지않아 보인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한다.
AT마드리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