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벤투스는 지난 시즌, 크리스티아노 호날두를 포함한 대거 영입으로 리그에서 또다시 우승에 성공했지만 유럽 무대에서 탈락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사리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는 최고의 센터백으로 성장한 데 리흐트와 다닐루 등을 영입하며 다시 한 번 챔스 우승에 도전한다. 라이트백 주앙 칸셀로를 이적시킨 것은 아쉬운 대목. 리그 3경기 2승 1무 기록. 키엘리니가 결장하고 있고, 데 실리오 - 더글라스 코스타 - 다닐루 등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헬라스베로나는 승격팀으로, 세리에B에서 5위를 기록했으나 간신히 승격에 성공했다. 한 시즌 만에 1부리그로 복귀한 헬라스베로나는 승격팀치곤 꽤나 활발한 이적시장을 보내며 1부리그 경쟁력을 갖춘 자원들을 다수 영입했다. 리그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대니얼 베싸의 출전이 불투명하고, 스트라이커 스테핀스키가 징계로 결장한다.
유벤투스가 시즌 초반 행보가 이전만큼 압도적이지 못한 것은 사실이나, 승격팀 헬라스를 상대로 변수를 허용할만큼 흔들린다고 보긴 어렵다. 키엘리니의 부상과 데 리흐트의 부진으로 인해 수비진이 불안하긴 하지만, 헬라스 역시 핵심 자원들이 결장하는 원정경기이기 때문에 유벤투스가 억지로라도 찍어누를 수 있을 것.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유벤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