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8:10 클리블랜드 vs 필라델피아
조회수 : 113 | 등록일 : 2019.09.22 (일)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닝기리기리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투타의 조화로 완승을 거둔 클리블랜드 인디언스는 잭 플리색(8승 6패 3.64)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4안타 무실점 완봉승을 거둔 플리색은 앞선 홈 경기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한번 호투를 하면 다음 경기까지는 이어가는 스타일인데 홈에서 인터리그 문제를 가지고 있다는 점이 변수가 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스마일리를 무너뜨리면서 5점을 올린 클리블랜드의 타선은 홈에서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카라스코의 1.1이닝 무실점 마무리는 가장 반가운 소식일지도 모른다.
 
선발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제이슨 바르가스(6승 8패 4.48)가 시즌 7승에 도전한다. 16일 보스턴과의 홈경기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바르가스는 9월 방어율이 6.35에 이르는등 최근 투구 내용이 크게 흔들리는 중이다. 특히 원정에서 6이닝도 채우지 못하고 있는데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2년전 2승 1패 5.17이었음을 고려한다면 역시 5이닝 3실점 내외가 한계점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비버 공략에 실패하면서 단 2점에 그친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인터리그 문제가 터졌다는 점이 이번 시리즈 내내 약점이 될수 있다. 불펜의 소모가 많은것 역시 변수가 될 듯.
 
흐름 예상
플리색은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반면 바르가스는 1회부터 고전 가능성이 높은편 5회 종료 시점에서 클리블랜드가 리드를 잡고 승리를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6:3 내외로 본다
 

 

필라델피아의 가을 야구 희망은 이제 사라져버렸다. 반면 클리블랜드는 홈에서 승승 장구를 하고 있는 중. 게다가 바르가스는 클리블랜드 원정에서의 투구가 영 좋지 않은 편인 반면 플리색은 최근 멋진 반등을 해내고 있고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클리블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