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펜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뉴욕 양키스는 제임스 팩스턴(14승 6패 3.88)이 시즌 15승에 도전한다. 15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팩스턴은 8월부터 9경기 연속 승리라는 엄청난 질주를 이어가는 중이다. 게다가 최근 3경기 방어율은 0.48이인데 홈에서까지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치를 높이는 부분이다. 전날 경기에서 웨그스팩 상대로 홈런 2발로 3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토론토의 불펜 공략에 실패한게 아쉬움이 많을 것이다. 8회말 찬스를 놓친 후유증이 가장 클 듯. 최근 케인리가 흔들리는건 불펜 운용에 문제를 일으킬수 있다.
홈런포를 앞세워 역전극을 만들어 낸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TJ 조이(1승 4.61)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양키스와의 홈경기에서 구원으로 등판해 5.1이닝 3실점의 투구로 데뷔 첫 승을 거두었던 조이는 선발로서의 가능성을 시험 받게 된 상황이다. 그러나 앞선 선발 등판 내용은 영 좋지 않았고 무엇보다 원정이라는 점이 홈과는 다른 시험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전날 경기에서 햅과 케인리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4점을 올린 토론토의 타선은 최근의 호조가 1회성이 아님을 확연히 증명하고 있는 중이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수 있을 듯.
흐름 예상
팩스턴은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반면 조이는 1회부터 고전 가능성이 높은편 5회 종료 시점에서 양키스가 리드를 잡고 결국 승리를 가져갈수 있을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는 7:2 내외에서 형성이 될듯
8회말의 동점 찬스를 놓친건 결국 양키스에게 해가 되고 말았다. 그러나 토론토가 우위를 잡기에는 여전히 부족함이 있는 편. 최근의 팩스턴은 실질적인 에이스 역할을 해내고 있고 토론토 상대로도 강점을 가진 투수다. 조이가 첫 승을 양키스 상대로 거두긴 했지만 원정은 이야기가 다르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뉴욕양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