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스의 완벽투를 앞세워 3연승 가도를 달린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션 머나야(2승 0.50)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텍사스 원정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머나야는 진정한 에이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워낙 홈에서 강한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앞선 원정에서의 호투를 재현하는건 큰 문제가 없어 보일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마이너를 무네 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8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홈에서 완벽한 반등을 만들어냈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충분히 강점으 로 작용할수 있을 것이다. 배의 불펜 전환은 일단은 성공적인듯.
에이스가 무너지면서 6연패를 당한 텍사스 레인저스는 브록 버크(1패 5.19)가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한다. 14일 오클랜드와의 홈경기 에서 3이닝 6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버크는 최근 2경기 연속 6실점의 부진이 이어지는 중이다. 게다가 이번 역시 원정이라는 점을 고려한다면 복수는 커녕 더 무너지지 않을까를 걱정해야 할 처지일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파이어스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히 면서 2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텍사스의 타선은 원정 부진이 갈수록 도를 더해가는 중이다. 불펜의 실점은 이제 세금 레벨로 진 화하는 중.
흐름 예상
SCORE : 머나야는 1회를 무실점으로 막아낼 것이다. 반면 버크는 1회부터 고전 가능성이 높은 편5회 종료 시점에서 오클랜드가 리드를 잡고 무난하게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예상 스코어는 7:1 내외로 본다.
파이어스는 부활했고 마이너는 무너졌다. 단순히 에이스의 등락을 넘어서 팀의 분위기 자체를 대변하는 부분 현재의 머나야는 홈 에서도 텍사스 상대로 충분히 호투를 해낼수 있는 투수고 흔들리기 시작한 버크가 원정에서 버티긴 매우 어려울 것이다. 전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