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탈란타는 지난 시즌 3위로, 화끈한 공격력을 통해 마침내 챔스 무대에 입성하게 됐다. 케이시와 크리스탄테 등 미드필더 자원들을 이적시키긴 했지만, 전력의 변화는 크지않았던 여름이적시장. 지난 시즌 평균 2.03득점을 올렸던 아탈란타의 화끈한 공격력이 유럽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리그 3경기에서 2승 1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피오렌티나는 지난 시즌 14위를 기록했고, 시즌 막판 부임했던 벤센조 몬텔라 감독 체제를 유지했다. 몬텔라 감독도 부임 이후 별다른 반등을 보였던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번 시즌 역시 불안하기 짝이 없다. 폴 리롤라, 에릭 풀가르 등 몇몇 선수들의 영입이 있었으나 반등여부는 미지수다. 리그 3경기에서 1무 2패 기록. 핵심 미드필더 마르코 베나시와 스트라이커 페드로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아탈란타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준수한 득점력을 보이고 있지만, 올 시즌에는 실점이 워낙 많아 매 경기 불안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다. 다만, 피오렌티나는 지난 시즌 원정에서 3승 8무 8패로 취약했던 팀이고 현재 베나시와 페드로의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 때문에 중원싸움에서 아탈란타가 매우 많은 기회를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한다.
아탈란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