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제는 지난 시즌에도 엄청나게 많은 무승부를 기록하며 13위를 기록했다. 자산규모가 워낙 적은 팀이기 때문에, 이 정도 성적을 유지하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할 일이다. 스테판 물랑 감독 체제를 다시 한 번 신임한 앙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도 조용했다. 오히려, 지난 시즌 성장한 미드필더 제프 레인-아델라이드만 리옹에 팔아넘기며 전력은 오히려 약해졌다. 리그 5경기에서 3승 2패 기록. 주전 라이트백 밤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생테티엔은 지난 시즌 4위로 안정적인 경기력을 유지했다. 그러나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프린턴트 감독이 새롭게 부임하며 변화를 택했다.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센터백 윌리엄 살리바뿐만 아니라 플레이메이커 레미 카벨라가 이적하며 전력누수가 있었는데, 이번 시즌에도 전력을 유지할 수 있을지. 리그 5경기에서 1승 2무 2패 기록. 주전 센터백 빌렘 살리바와 라이트백 세르지 팔렌시아가 결장하고 있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생테티엔이 1승 1무로 앞섰고, 앙제 홈에서는 1-1 무승부 기록. 생테티엔은 리그 5경기에서 1승 2무 2패로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었던 반면, 앙제는 올 시즌 홈 3경기에서 모두 승리했다. 그래도 앙제가 승리했던 상대는 모두 하위권에 처져있는 팀들이기 때문에 생테티엔전은 다른 양상이 나올 것. 생테티엔은 수비조직력이 흔들리고 있기 때문에 분명 지난 시즌만큼의 포스를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데, 라인 안쪽에서 실수가 잦은 앙제의 단점을 잘 공략해낼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패배를 면할 수 있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