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선 폭발로 대승을 거둔 밀워키 브루어스는 브랜든 우드러프(11승 3패 3.69)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부상 복귀전이었던 18일 샌디에고와의 홈경기에서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우드러프는 일단 짧은 이닝에서는 성공적인 복귀를 한 바 있다. 홈에서 피츠버그 상대로 대단히 강한 투수이긴 하지만 이번 경기 역시 긴 이닝을 소화하진 않을 가능성이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피츠버그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10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홈에서 놀라울 정도의 파괴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는 중이다. 불펜의 5이닝 무실점은 그야말로 보너스.
투수진 붕괴로 8연패의 늪에 빠진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트레버 윌리엄스(7승 7패 5.59)가 시즌 8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컵스 원정에서 2.1이닝 7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윌리엄스는 이틀의 휴식을 더 부여받은게 효혐이 있기를 바래야 한다. 최근 두 번의 원정에서 크게 흔들리는 중인데 밀워키 상대로도 홈에서 5이닝 6실점 패배를 당했기에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걸기엔 무리가 있다. 전날 경기에서 잭 데이비스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피츠버그의 타선은 무기력이라는 단어가 무엇인지를 완벽히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불펜의 실점은 그냥 당연한 레퍼토리일 뿐이다.
흐름 예상
최근 밀워키는 그야말로 질주를 하고 있는 반면 피츠버그는 이겨야 한다는 의지 자체를 찾아볼수 없을 정도다. 이 분위기는 이번 경기도 지배하게 될 듯. 우드러프, 그리고 밀워키의 불펜은 피츠버그의 타선을 철저하게 봉쇄할 수 있는 반면 현재의 피츠버그 투수진이 밀워키의 타선을 막는건 불가능에 가까워 보인다. 전력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