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분석] 05:07 오클랜드 vs 텍사스
조회수 : 106 | 등록일 : 2019.09.23 (월) 05: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총판뒤져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타선의 폭발로 대승을 거둔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태너 로어크(10승 8패 4.12)가 시즌 11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캔자스시티와의 홈경기에서 4.2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인 로어크는 이적 이후 처음으로 홈에서 무너졌다는 점이 여러모로 변수가 될수 있다. 그나마 승부를 건다면 낮 경기에 상당한 강점을 가지고 있다는데 걸어야 할 듯. 전날 경기에서 시작과 동시에 폭발하면서 홈런 2발 포함 무려 12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낮경기의 부진을 어떻게 극복할수 있느냐가 경기의 성패를 좌우할 것이다. 그래도 불펜은 충실히 자신들의 몫을 해내고 있다.
 
선발의 부진이 대패로 이어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랜스 린(14승 11패 3.77)이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8일 휴스턴 원정에서 7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린은 최근 원정 3경기 모두 QS에 미치지 못하는 부진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그나마 7월 27일 오클랜드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지금의 린에게 호투를 기대하는건 너무나 과한 기대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머나야와 부처 상대로 홈런 3발로 3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인 텍사스의 타선은 이번 경기 역시 기대를 거는게 무리일것으로 보인다. 불펜은 말 그대로 내년을 대비하는 중.
 
흐름 예상
다시금 오클랜드가 폭발하기 시작했다. 홈에서의 대폭발은 이번 경기에서도 강점이 될듯. 린의 약점은 1회인데 최근 오클랜드는 1회 공략이 무서운 편이고 어찌됐든 로어크는 홈 낮경기라면 호투를 기대할수 있는 투수다. 무엇보다 텍사스의 타선이 너무나도 부진하다. 전력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오클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