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K저축은행
OK저축은행은 지난 시즌 17승 19패로 5위에 머물렀고, 요스바니의 효과가 시즌 후반부로 갈 수록 약해지며 추락하고 말았다. 27경기를 치른 현재 14승 13패로 시즌 초반에 비해 저조한 기록을 보이고 있다.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지만, 새로운 라이트 용병으로 레오를 영입하며 변화를 추구했다. 이민규와 송명근의 성장이 절실한 상황. 1경기에서 대한항공에 2-3으로 패했다.
■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지난 시즌 19승 17패로 4위 기록. 두 시즌 연속으로 김형진의 불안한 운영으로 인해 타이스-박철우-송희채 라인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 이번 시즌에는 타이스 대신 산탄젤로를 영입했지만, 이번 컵대회에는 불참한다. 1경기에서 현대캐피탈 상대로 3-0으로 완승 기록. 1경기 결장했던 송희채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삼성화재는 용병과 송희채 없이도 현대캐피탈을 잡아내는 쾌거를 이뤄냈다. 그러나 현대캐피탈의 전력 자체가 정상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이를 감안해야만 한다. OK저축은행은 레오를 포함해 풀전력을 갖춘 상태고, 풀전력의 준우승팀 대한항공 상대로도 대등한 경기력으로 3-2 승리를 따낸바 있다. 삼성화재가 고준용-박철우-박상하로 준수한 공격력을 보일 수는 있겠지만, 용병 없이 승리할만큼 두 팀의 전력차가 아주 크지는 않기 때문에 세트가 지날 수록 OK저축은행이 우위를 점할 수 있을 것. OK저축은행의 승리를 예상한다.
OK저축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