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3:30 헤르타베를린 vs 뒤셀도르프
조회수 : 116 | 등록일 : 2019.10.04 (금) 17: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온도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헤르타베를린

헤르타 베를린은 지난 리그 라운드 쾰른에 0-4 대승을 거두며 리그 2연승으로 상승세. 이날 베를린은 FW 젤케를 앞세워 역습을 노렸다. 전반 초반 쾰른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전반 23분 MF 딜로순의 선제골이 터지며 기선을 잡았다. 급기야 전반 41분 쾰른의 센터백이 퇴장 당하며 수적 우위에 있었던 베를린은 여유롭게 후반 3골을 몰아치며 대승을 거둘 수 있었다. 특히 후반 교체투입된 FW 이비세비치가 멀티골을 넣으며 승부를 결정지은 모습. DF 보야타 역시 무실점 활약에 이어 쐐기골로 팀 대승을 이끌었다. 아울러 주축 DF 플라텐하르트, MF 아르네 마이어는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 뒤셀도르프

포르투나 뒤셀도르프는 지난 리그 라운드 프라이부르크에 1-2로 분패하며 개막전 승리(1-3)이후 5경기(1무 4패) 무승으로 부진에 빠졌다. 이날 뒤셀도르프는 FW 헤닝스, 카라만 투톱을 앞세워 닥공으로 선제골에 성공했지만 전반 45분 동점골을 내주더니 후반 역전골까지 내주며 분패한 모습.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는 있지만 역습에 매우 취약한 모습. 그나마 DF 아이한, MF 베커, FW 코우나츠키가 분투했지만 역부족이었다. 게다가 주축들인 GK 미카엘 렌싱, MF 스퇴거, FW 코우나츠키와 전력급 DF 수트너, 바록은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다행히 주축들인 MF 알프레도 모랄레스, 전력급 MF 핀크가 부상에서 복귀한단 소식. 전력누수로 중원붕괴 상태였던 뒤셀도르프르선 큰 보탬이 될 전망.

 

■ 코멘트

전력상 베를린이 반 수 위로 평가 받을 뿐더러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탄 베를린이 공세를 노릴 경기. 그러나 지난 파더보른과의 안방 경기에서 파더보른의 공세에 상당히 고전했던 만큼 이변 가능성이 없지 않은 경기. 상성상 베를린이 역습으로 뒤셀도르프를 괴롭힐 양상이지만 안방인 만큼 위력이 반감될 것으로 보인다. 반면 뒤셀도르프는 반등이 절실한 상태. 여전히 부상병동 수준이지만 다행히 전력급 자원들이 복귀하는 만큼 탄력을 받을 수 있는 경기. 중원붕괴 상태였던 만큼 중원 자원들의 복귀는 상당한 힘이 될 전망. 베를린을 상대로 3연승을 거두고 있는 만큼 승산이 없지 않다.

 

 

 

 

 

 

 

 

 

뒤셀도르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