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알베티스
레알 베티스는 지난 리그 라운드 비야레알에 5-1로 대패하며 리그 4경기(2승 2무) 무패를 마감했다. 이날 베티스는 FW 이글레시아스, 로렌 모론 투톱을 앞세워 닥공을 펼쳤지만 번번이 비야레알의 역습에 말려들며 5골이나 내준 모습. 그나마 DF 에메르송이 동점골을 넣기도 했지만 후반 수비가 붕괴된 점이 대패의 큰 원인이었다. DF 바르트라, 페달 센터백 조합의 수비불안이 여실히 드러난 경기. 아울러 주축들인 MF 나빌 페키르, DF 시드네이와 전력급 MF 카프툼, FW 후안미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특히 2선에서의 플레이메이킹 담당 페키르의 부재는 뼈아픈 모습. 현재로선 중앙보단 측면에서 노장 MF 호아킨에 기대를 건다.
■ 에이바르
에이바르는 지난 리그 라운드 셀타비고에 2-0 완승을 거두며 리그 2연승으로 상승세. 이날 에이바르는 FW 오레야나, 키케, 이누이 삼각편대를 앞세워 공세를 노렸다. 후반 셀타의 공세에 고전했지만 역습으로 FW 오레야나, MF 엑스포시토의 골이 연달아 터지며 완승을 거둔 모습. 후반 추가시간 PK를 내줬지만 GK 드미트로비치의 선방 덕분에 무실점 경기까지 가능했다. 또한 DF 파울로 올리베이라, 아나이츠 아르비야 센터백 조합 역시 올 시즌 3번째 무실점 경기가 가능케 했다. 그러나 주축들인 FW 세르지 엔리크, DF 호세 앙헬과 전력급 DF 로베르는 부상으로 전력이탈한 상태. 특히 주력 풀백 호세 앙헬의 부재는 상당히 아쉽다.
■ 코멘트
양팀의 상성상 베티스가 공세, 에이바르가 역습을 노리는 만큼 베티스로선 다소 위험한 경기. 그럼에도 최근 안방에서 경기력 만큼은 상당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다. 에이바르의 역습 차단만 잘 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는 경기. 반면 에이바르는 리그 2연승으로 상승세지만 원정에서 좋은 경기력이 이어짐에도 아직 리그 원정 4경기(2무 2패) 무승으로 결과가 좋지 않았다. 고전이 예상된다.
레알베티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