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KGC
안양 KGC는 직전 경기 고양 오리온의 막판 추격을 따돌리며 1라운드 첫 승리를 따냈다. 이제는 베테랑 용병인 브랜든 브라운이 18득점 1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건강한 움직임을 보인 오세근 역시 14득점으로 인사이드 경쟁력을 끌어올렸다. 브라운과 오세근, 김철욱등 프론트코트에서 가용할 자원은 충분하다. 아직까지 적응이 필요해보이는 크리스 맥컬러지만 확실히 내외곽이 모두 가능한 공격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경기 홈 이점을 가져가고 있으며 인사이드 우세를 확실히 점하는 KGC다. 창원 LG의 프론트코트를 확실히 제압하는 KGC가 경기 주도권을 점할 것이다.
■ 창원LG
LG는 직전 경기 아쉽게도 홈에서 서울 삼성을 상대로 연장 패배를 당했다. 김종규가 빠진 가운데 확실히 높이에서 주도권을 가져가지 못한 LG다. 캐디 라렌이 블락과 리바운드에서 확실히 좋은 인상을 남겼지만 공격 기술의 단조로움이 아쉽다. KBL 경력자인 버논 맥클린 역시 자신의 키를 이용한 공격을 성공시키지 못하며 자꾸 외곽으로 밀려나는 상황이 잦았다. 이번 경기 역시 KGC의 높이와 힘에 창원의 프론트코트진이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김시래 또한 직전 경기 작은 부상을 당하며 정상적인 경기력을 보이지 못할 전망. LG가 이번 원정에서 상당히 고전할 것이다.
■ 코멘트
KGC의 기둥 오세근이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활약을 선보였다. 이번 경기에서도 오세근과 브라운이 인사이드를 지배할 전망. LG는 주측인 김시래의 컨디션이 좋지 못한 가운데 프론트코트에서도 우위를 점하긴 힘들어 보인다. 홈 이점을 가져가는 KGC의 승리를 추천한다.
안양KGC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