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우디
사우디아라비아는 예멘 원정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 피파랭킹 142위인 예멘을 상대로 전력의 우위를 가져가지 못하며 무승부를 기록한 가운데 이번 경기 기필코 승리를 거둬야 하는 사우디아라비아다. 초반 힘을 내지 못하고 있는 사우디아라비아다. 다행이 이번 경기 홈에서 치러지는 만큼 다시금 사우디의 우위를 점친다. 특히 살렘 알 다우사리와 밥히르로 이어지는 공격의 우위가 확실하다. 홈에서 주도권을 잡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약진이 예상된다.
■ 싱가포르
피파랭킹 162위인 싱가포르가 놀라운 행보를 걷고 있다. 직전 경기 팔레스타인을 상대로 2-1 승리를 거둔 가운데 조 선두로 올라선것. 다만 이번 경기 D조 피파랭킹이 가장 높은 사우디를 상대로 상당한 고전이 예상된다. 원정 경기력이 아쉬운 만큼 초반 기세를 잡지 못한다면 사우디에게 끌려다닐 가능성이 높다. 공격을 이그는 이크산 판디 역시 경험의 아쉬움을 보이는 가운데 사우디의 홈 텃세를 이겨내기엔 역부족으로 보인다.
■ 코멘트
홈 이점을 가져가는 사우디가 이번 경기에서 초반부터 싱가포르를 상대로 압박을 감행할 전망이다. D조에서 반란의 주역으로 활약하는 싱가포르지만 사우디의 홈 압박을 이겨낼 만한 저력을 보여주긴 어렵다. 이번 경기 초반부터 강력하게 몰아붙일 사우디의 승리를 점친다.
사우디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