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0:00 뉴올리언즈 vs 댈러스
조회수 : 203 | 등록일 : 2018.12.06 (목) 17:28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뉴올리언즈 펠리컨스는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12/4) 홈에서 LA클리퍼스 상대로 126-129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3) 원정에서 샬럿 상대로 119-109 승리를 기록했다. 시즌 12승12패 성적. 팀의 기둥 앤써니 데이비스는 위력적 이였지만 주전 포인트가드 엘프리드 페이튼, 백업 포인트가드 프랭크 잭슨을 결장 공백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 믿을수 있는 볼핸들러가 절대적으로 부족해지면서 승부처에 생산력이 눈에 띄게 감소했고 백코트 싸움에서 밀리자 팀 전체 공격 작업에 어려움을 느껴야 했던 상황. 즈루 홀리데이의 분전이 나왔지만 즈루 홀리데이의 휴식 구간이 문제가 되었으며 부상자 공백을 세컨 유닛들이 메우다 보니 세컨 유닛들의 경쟁력 역시 떨어졌던 모습. 다만, 이날 경기에서 결장한 니콜라 미로티치의 부상이 심각하지 않아서 다음경기 출전 가능성이 70% 라는 소식과 앤써니 데이비스의 건재함을 확인할수 있었던 것은 그나마 다행 이다.
 
 
 
댈러스 매버릭스는 백투백 원정 이다. 댈러스는 직전경기(12/5) 홈에서 포틀랜드 상대로 111-102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2/3) 홈에서 LA클리퍼스 상대로 114-110 승리를 기록했다 2연승 흐름 속에 으며 시즌 12승10패의 성적. 리바운드 싸움에서 힘이 되어줄수 있는 디안드레 조던(12점, 17리바운드)을 영입한 효과가 나타나면서 팀 리바운드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했으며 1경기 결장만에 돌아 온 돈치치가 맹활약한 경기. 돈치치가 본인의 득점뿐 아니라 2대2 게임 전개능력에서 뛰어난 모습을 보였으며 돈치치의 복귀로 리딩의 부담에서 벗어난 나머지 가드 자원들의 외곽슛이 폭발할수 있었던 상황. 또한, 세컨 유닛들의 활동량도 합격점을 줄수 있었으며 부상에서 돌아온 에이스 해리슨 반즈의 효과가 팀 상승세의 발판이 되어주고 있는 가운데 JJ 바레아, 웨슬리 메튜스의 복귀가 팀 로테이션 운영에 큰 힘이 되어주었던 2연승의 과정이다.
 
 
 
 
디안드레 조던이 백투백 원정에서 앤써니 데이비스의 적수가 되지 못할 것이다. 또한, 1경기 만에 부상에서 복귀한 돈치치를 무리시킬 생각이 없는 댈러스 구간 이다. 뉴올리언즈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믿을수 있는 볼핸들러가 절대적으로 부족해진 뉴올리언즈 이며 부상자가 많아서 앤써니 데이비스에 대한 의존도가 높을수 밖에 없는 타이밍 이다. 5점차 이내 승부 속에 승리는 홈팀의 몫이 될것이며 댈러스가 피로누적에서 자유로울수 없는 만큼 팀 평균득점 보다는 낮은 점수 구간이 형성 될 가능성이 높다. 저득점 경기를 만들 것이다.

 

 

 

 

 

 

 

뉴올리언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