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분석] 19:00 OK저축은행 vs 대한항공
조회수 : 112 | 등록일 : 2019.10.25 (금) 09: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한강갈사람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OK저축은행

개막 후 2연승 중인 OK저축은행의 시작이 아주 훌륭하다. 2경기 모두 세트 스코어 3-1로 상대를 꺾었다. 공수 밸런스와 더불어 선수들의 고른 활약도 돋보인다. 이민규를 중심으로 조재성, 심경섭 등 세터진의 활약이 일품이다. 레오 안드리치, 송명근이 높은 공격 성공률을 바탕으로 득점을 뽑아내는 중이다. 좌우 밸런스와 더불어 서브의 위력도 대한항공을 괴롭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박원빈, 손주형, 이시몬의 활약과 더불어 블로킹 비율은 높고 범실은 적게 범하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가져가고 있다.

 

■ 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삼성화재를 상대로 패배를 떠안았다. 1-3 완패. 동시에 시즌 첫 패를 기록했다. 공격력이 영 미진했다. 단순한 루트가 아쉬웠고 많은 득점을 책임져야 할 안드레스 비예나, 정지석은 각각 13점, 10점에 그쳤다. 서브 및 공격 범실 모두 잦았는데 흐름이 좋지 않을 때 선수들 스스로 이를 이겨내는 능력은 딱히 인상적이지 않다. 디그 역시 딱히 강점이라 보긴 힘든 상황. 한선수를 중심으로 안정적인 세트를 가져가지만 정지석, 곽승석, 비예나의 부담이 크다는 게 큰 문제다.

 

■ 코멘트

연승을 이어가려는 저축은행의 분위기가 하늘을 찌른다. 모기업의 후원도 좋다 보니 라커룸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고 있다는 소식. 대한항공도 좋은 전력을 갖추고 있으나 수비 집중력이 아쉽다. 저축은행이 연승을 이어갈 수 있을 것이다.

 

 

 

 

 

 

 

 

OK저축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