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라이턴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경기에서 1-2로 패한 브라이턴. 토트넘전 승리의 기세를 이어가지 못했다. 다만 MF 무이가 35분만에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열세가 발목을 잡았다는 점에서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었던 만큼 홈에서는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을 듯. MF 무이의 징계 결장에 FW 이스퀴레도 DF 베르나르도가 부상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시즌 초반 많았던 부상자들도 대부분 복귀한 상태다. 특히 FW 모페이와 함께 2000년생 공격수 FW 코놀리가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주포 머레이의 부진을 대신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안방에서는 토트넘전에 보여준 강한 압박축구를 통해 승점 3점을 노릴 수 있다.
■ 에버튼
원정에 나서는 에버턴. 홈에서 웨스트햄을 2-0으로 격파하고 4연패에서 벗어났다. MF 베르나르드,시구르드손이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의 연패를 끊어내는 모습. 하지만 FW 토순 MF 그바맹,델프 DF 미나의 부상으로 인한 공백이 여전하고 FW 히샬리송의 활약이 지난 시즌만 못하다는 것이 문제. 많은 돈을 투자해 전력을 보강했지만 뚜렷한 효과를 보지 못하고 있는 것도 아쉽다. 특히 홈에서 3승을 거둔 것과 달리 원정에서는 이번 시즌도 1무3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원정에서의 약세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다.
■ 코멘트
애스턴 빌라에 패하기는 했지만 수적으로 1명 부족한 상황에서 나름대로 선전한 브라이턴. 홈에서는 최근 토트넘을 3-0으로 꺾었을 정도로 경기력이 좋았다. 에버턴의 원정 약세가 이번 시즌에도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홈팀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브라이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