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레스터시티 vs 토트넘
조회수 : 203 | 등록일 : 2018.12.08 (토)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언니야거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레스터시티는 지난 시즌 실망스러운 시간을 보냈고, 이번 이적시장에서 팀의 핵심인 마레즈를 맨체스터 시티로 떠나보낸데 이어 아메드 무사 역시 떠나보내며 공격진 개편에 박차를 가했다. 리카르도 페레이라 - 게잘 등 윙 자원 보강에 힘썼으나 마레즈의 공백을 완벽히 채울 수 있을지는 의문. 센터백 조니 에반스와 찰라르 쇠윈쥐, 필립 벤코비치 등을 영입하며 수비진에서는 세대 교체에 성공했다. 14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6승 3무 5패로, 준수한 공격력을 보이고 있으나 실점 또한 꽤 많기 때문에 매 경기 큰 기복을 보이고 있다. 핵심 센터백 해리 맥과이어와 게잘 등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토트넘 핫스퍼은 지난 시즌 3위로 확실한 경쟁력을 보였고, 오프시즌을 매우 조용하게 보내며 현재 전력으로 다음 시즌 충분히 대권에 도전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보였다. 친선경기에서도 로마-밀란-바르셀로나 등 강팀들을 상대로 2승 1무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였다. 리그 14라운드 현재 10승 0무 4패를 기록했고, 최상위 레벨 팀과의 매치업을 제외하면 어렵지 않게 승리를 따내고 있다. 다빈손 산체스와 뎀벨레가 아웃되어 있고, 얀 베르통언은 징계로부터 복귀한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1승 1패로 팽팽했고, 홈에서는 레스터시티가 2-1로 승리했다. 레스터시티는 최근 5경기에서 안정적인 수비력을 기반으로 나쁘지 않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 토트넘은 올 시즌 패했던 4경기 중 3경기를 최상위권 팀에 패했는데, 나머지 팀들과의 경기에서는 공격진이 득점을 좀 더 수월하게 하는 모습을 보여왔다. 레스터는 리버풀-에버튼-아스날-본머스-맨유 등 중상위권 이상의 팀들에는 어김없이 패배를 허용해왔고, 최근 경기력이 좋긴 하지만 토트넘을 상대로는 맥과이어의 부재가 크게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한다.
 
 
 
 
 
 
 
토트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