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00 토리노 vs 칼리아리
조회수 : 100 | 등록일 : 2019.10.27 (일)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해월운봉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토리노

리그 10위인 토리노는 올 시즌 3승 1무 4패를 기록중이다. 최근 3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가운데 부진에 빠진 토리노다. 지난 경기 우디네세를 상대로 원정 패배를 당하며 반등을 노리지 못했다. 다만 올 시즌 홈에서 성적이 나쁘지 않은 만큼 또 한번 승리를 노리는 상황. 공격수 안드레아 벨로티가 8경기에서 5골을 기록중인 가운데 나머지 선수들의 부진이 아쉽다. 이번 경기에서도 벨로티에 의존하는 공격에 초점을 맞춰야 하기에 그에게 거는 기대감이 크다. 다만 벨로티가 집중 견재를 당한다면 상황은 쉽지 않아 보인다. 중원에서 적극적인 움직임과 넗은 시야를 보유했던 알레한드로 베렌게르마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토리노의 공격 부진이 이어질 것이다.

 

■ 칼리아리

칼리아리는 올 시즌 4승 2무 2패로 리그 5위를 기록중이다. 부상자가 많은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음에도 집중력을 잃지 않고 있다.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의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는 점 역시 고무적이다. 올 시즌 원정 3경기에서 2승 1무로 패배 없이 오히려 홈보다 더 좋은 경기력을 과시한다. 다만 이번 경기는 칼리아리에게도 불안감이 도사리는 경기다. 우선 토리노에게 지난 2시즌동안 승리를 거둔적이 없다. 토리노에게 매우 약한 경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스쿼드의 불안감 역시 크다. 특히 루카스 카스트로마저 부상당한 중원 라인업이 매우 헐거워 보인다. 그의 공백으로 인해 원활한 공격전개는 기대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 코멘트

토리노 역시 홈에서 승리를 기대하며 적극적인 공격을 감행할 전망. 하지만 최근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는 칼리아리를 상대로 쉽지 않다. 칼리아리 역시 원정에서 토리노를 상대로 꽤나 애를 먹을 가능성이 높다. 카스트로의 부상으로 경기자체가 상당히 뻑뻑해질 전망. 이번 경기 양팀 무승부를 추천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