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8:00 뉴욕 vs 시카고
조회수 : 107 | 등록일 : 2019.10.29 (화)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유토피아민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개막후 3연패에 빠진 뉴욕은 부진이 이어지고 있다. 수비 약점이 드러나고 있으며 직전 보스턴전은 23점차 대패를 당했다. 수비의 중심인 미첼 로빈슨의 출전이 불투명한데다 다른 빅맨진은 공격에 비해 수비력이 떨어진다. 전체적인 팀 수비력이 좋지못한점도 약점. 공격은 기복을 보이는데 신인 RJ 바렛의 득점력은 좋지만 게임 리딩과 공격조립 능력은 부족한 편이다. 줄리어스 랜들, 마커스 모리스 등 프론트코트가 득점력을 보이는데 접전상황에서 해결해주지 못하고 있다.

 

1승 2패를 기록중인 시카고는 직전 토론토 전에서 24점차 대패를 당했다. 다소 약한 전력에 경기내 기복도 큰편이며 백코트와 프론트코트의 손발이 맞지않고 있다. 잭 라빈, 라우리 마카넨이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데 각각 백코트와 프론트코트 공격을 책임진다. 기동력이 좋고 왕성한 활동량으로 상대 수비를 흔들수 있고 속공 위력도 괜찮다. 웬델 카터 주니어가 골밑을 지키고 테디어스 영이 공수에서 윤활유 역할을 하며 인사이드를 받치고 있다. 코비 화이트의 슛감이 좋아 벤치 공격을 책임진다.

 

수비 약점을 가지는 두팀의 경기로 공격에서의 집중력에 따라 승부가 가려질것이다. 3점슛 성공률은 뉴욕이 앞서지만 페인트존 공략은 시카고가 낫고 게임당 21.7개의 실책으로 자멸하는 뉴욕이 스스로 무너질수 있다. 

 

 

 

 

 

 

시카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