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전자랜드
인천전자랜드가 고양 오리온스를 상대로 승리를 따내며 연승을 이어갔다. 올 시즌 6승 2패의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으며 리그내에서 가장 적은 턴오버를 기록하는 안정적인 경기력을 과시중이다. 안정적인 국내선수진의 득점력이 돋보인다. 직전 경기에서 김낙현이 외곽에서 5개의 3점슛을 성공시키며 맹활약을 선보였다. 더불어 국내선수 4명이 두자릿대 득점력을 과시하며 훌륭한 국내선수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주 KCC 역시 탄탄한 국내선수층을 보유하고 있지만 주전과 벤치전력의 우위, 더불어 용병의 득점력 역시 전자랜드의 우세가 예상된다.
■ 전주KCC
전주KCC는 최근 원정에서 3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지난 경기 창원 LG를 상대로 14점차 승리를 따내며 맹활약을 이어갔다. 용병 조이 도시의 수비력이 돋보이는 가운데 득점력까지 살아나는 추세. 이정현과 정창영, 송교창등 국내선수진 득점력 역시 수준급이다. 다만 이번 경기 전자랜드의 두터운 국내선수층에 고전할 가능성이 높다. 국내선수들의 득점력이 대등하다 할지라도 전자랜드 용병에 비해 도시와 리온 윌리엄스의 득점력이 떨어지는 건 사실. 뒷심에서 밀릴 가능성을 점친다.
■ 코멘트
전자랜드가 홈에서 지난 1차전 설욕전을 치를 전망. KCC의 높이에 맞서 전혀 밀리지 않는 경기력을 선보이며 홈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다. 최근 외곽의 야투감각 또한 전자랜드가 우세하다. 백코트와 프론트코트의 안정감에서 우위를 가져가는 전자랜드 승리를 추천한다.
인천전자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