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웨스트햄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1-1로 비긴 웨스트햄. 시즌 초반에 보여준 막강 화력이 주춤하면서 리그 4경기째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GK 파비안스키의 부상 이후 수비진의 실점이 늘어나고 있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FW 안토니오 MF 윌셔 DF 리드 GK 파비안스키의 기존 공백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고 FW 알레,야르몰렌코 MF 란치니,안데르손 등 핵심 공격자원들이 건재하다는 점에서 반등할 여지는 충분해 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 개막전 맨시티 상대로 패한 이후 4경기 2승1무1패로 나쁘지 않았다.
■ 뉴캐슬
원정에 나서는 뉴캐슬. 홈에서 울버햄턴과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홈 5경기 1승3무1패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안방에서는 끈적한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지만 반대로 원정에서는 5경기 12실점을 허용하며 1승4패로 부진한 모습. 홈,원정의 차이에 따라 수비 집중력이 달라졌다. MF 롱스태프가 징계로 결장하는 가운데 FW 캐롤 MF 리치 DF 르쥰,셰어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는 공백이 있다는 점도 우려된다.
■ 코멘트
4경기 연속 승리가 없는 웨스트햄. 초반 폭발했던 공격이 주춤하면서 고전하고 있다. 다만 원정팀 뉴캐슬이 홈에서의 끈적한 수비가 원정에서는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핵심 공격자원들이 건재한 웨스트햄이 충분히 반등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웨스트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