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르더브레멘
4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한 브레멘. 주중 포칼 32강전에서 2부팀 하이덴하임 상대로 4-1 대승을 거뒀다. 로테이션을 통해 주말 경기에 대비해 체력을 안배했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 더불어 부상으로 이탈했던 FW 오사코가 공격진의 전력누수도 해소했다는 것이 고무적. FW 퓔크룩,피사로 MF 바르텔스 DF 아우그스틴손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은 여전하지만 도르트문트-프랑크푸르트-헤르타 베를린-레버쿠젠으로 이어지는 4연전에서 모두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공격진의 흐름이 나쁘지 않다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 프라이부르크
원정에 나서는 프라이부르크. 주중 포칼 32강전에서 우니온 베를린에 다시 한 번 패배를 당해 탈락했다. 일부 로테이션을 가동하기는 했지만 주전급 선수들이 상당수 출전했다는 점에서 더욱 아쉬운 결과. 더불어 주포 FW 발트슈미트를 비롯 주축 선수들이 부상으로 이탈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5승2무2패로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는 상황에서 고비를 맞이했다고 볼 수 있을 듯. FW 발트슈미트 MF 후플러 DF 퀴블러 GK 슈올로프까지 빠져 브레멘 원정에 결장할 예정이다.
■ 코멘트
2승4무3패로 하위권에 머물러 있는 브레멘. 하지만 최근 강호들 상대로 연달아 무승부를 기록하며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였다. 원정팀 프라이부르크가 주전 선수들의 잇따른 부상으로 흔들리기 시작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근 경기력이 좋은 브레멘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브레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