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프랑크푸르트
주중 포칼 32강전에 로테이션을 가동한 프랑크푸르트. 부상에서 돌아온 FW 도스트의 2골로 승리했다. 묀헨글라드바흐전 2-4 패배에서 빠르게 벗어난 가운데 FW 도스트,실바의 복귀로 정상적인 공격진 가동이 가능해졌다는 것이 고무적. FW 알레,레비치,요비치 3인방이 떠난 공백을 FW 도스트,실바,팔렌시아 3인방이 메워주면서 프랑크푸르트의 경쟁력도 유지되고 있다. MF 토로,데 구즈만 DF 투레 GK 트랍의 부상 공백이 여전하지만 이번 시즌 홈에서 3승2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 바이에른뮌헨
원정에 나서는 바이에른 뮌헨. 보훔과의 포칼 32강전에서 로테이션을 가동한 끝에 2-1로 승리를 거뒀다. 프랑크푸르트 원정에 대비해 주축 선수들을 아꼈고 DF 쥘레,뤼카가 부상으로 빠진 것 외에 별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수비진의 전력누수는 DF 파바르,마르티네즈를 활용해 메울 수 있다. 주포 FW 레반도프스키의 득점력이 절정에 올라있다는 점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최근 호펜하임-아우크스부르크-우니온 베를린 상대로 1승1무1패에 그치며 고전하고 있어도 바이에른 뮌헨의 이름은 무시할 수 없다.
■ 코멘트
17/18 시즌 포칼 결승에서 프랑크푸르트에 패한 이후 3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바이에른 뮌헨. 프랑크푸르트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옮긴 코바치 감독이 친정팀 상대로 3경기 13골을 몰아치며 압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랑크푸르트의 공격적인 성향도 바이에른 뮌헨에게는 다른 경기보다 상대하기 편할 수 있는 만큼 주중 경기에 휴식한 주축 선수들을 앞세워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바이에른뮌헨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