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버쿠젠
리그에서 3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레버쿠젠. 주중 포칼 32강전에서 파더보른을 1-0으로 꺾고 공식전 6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FW 베일리 MF 아랑기즈 DF 라스 벤더,싱크라벤이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주중 포칼 경기에 주전 라인업을 내세웠지만 젊은 선수들 위주로 팀이 구성되어 있어 체력적인 부담은 크지 않을 듯. 특히 홈에서 2승3무로 무패를 기록하며 홈에서는 보츠 감독의 닥공에 가까운 공격축구도 수비에서 크게 불안한 모습을 보여주지 않고 있다.
■ 묀헨글라드바흐
원정에 나서는 묀헨글라드바흐. 주중 포칼 32강전에서 다시 한 번 도르트문트에 역전패를 당하며 징크스를 극복하는데 실패했다. 더불어 주전 라인업을 가동한 여파가 레버쿠젠과의 원정경기에 찾아올 수 있을 듯. 특히 FW 플레,하파엘,엠볼로 MF 존슨 DF 얀쉬케의 부상으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더욱 심각해졌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부상에서 돌아온 MF 슈틴들의 컨디션이 아직 100%가 아니라는 점에서 공격진 누수가 다소 답답한 공격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 코멘트
홈에서 아직 패가 없는 레버쿠젠. 홈에서는 5경기 5실점만 허용하며 보츠 감독의 닥공축구도 비교적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묀헨글라드바흐가 FW 플레,엠볼로의 부상으로 인해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홈팀 레버쿠젠의 우세를 전망한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