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호크스와 시카고 불스가 시즌 첫 만남을 갖는다. 애틀랜타는 트레이 영의 불완전한 컨디션이 아쉽다. 더구나 이 경기는 백투백 세트 두 번째 일정이다. 다행인 점은 시카고도 마찬가지 스케줄이라는 것. 강점은 역시 인사이드에서 찾을 수 있다. 존 콜린스, 알렉스 렌, 디안드레 뱀브리로 이어지는 프론트코트는 시카고를 괴롭히기에 부족함이 없다. 시즌을 2연승으로 시작하는 등 29승 53 패에 그쳐 있던 지난 시즌보다는 경기력이 괜찮아졌다는 평. 평군 104.4점마 내주는 수비력도 준수하다.
시카고 불스는 더 부담스러운 일정이다. 애틀랜타가 홈으로 돌아와 백투백 세트 2번째 경기를 치른다면 시카고는 LA 레이커스와의 홀 맞대결 이후 미국 남부 지방인 애틀랜타까지 이동해야 한다. 야심차게 영입한 토마스 사토렌스키의 부진, 이내 한계에 부딪친 코 비 화이트의 야투 난조까지 겹치면서 잭 라빈, 라우리 마카넨의 부담이 커졌다. 여기에 시즌 원정 성적도 1승 4패에 불과하다. 이틀 연전이 주는 부담을 이겨내기가 쉽지 않다.
1옵션인 영의 컨디션이 불완전하다고 해도 나머지 포지션은 애틀랜타가 전혀 밀리지 않는다. 시카고의 경우, 테디어스 영, 웬델 카 터 주니어가 버티고 있지만 애틀랜타의 재기발랄한 인사이더를 막기엔 쉽지 않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추천한다.
애틀랜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