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지난 시즌 19승 17패로 4위 기록. 두 시즌 연속으로 김형진의 불안한 운영으로 인해 타이스-박철우-송희채 라인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다. 이번 시즌에는 타이스 대신 산탄젤로를 영입. 시즌 초반 결장했던 송희채가 복귀했다. 리그 6경기에서 3승 3패 기록.
■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지난 시즌 분명 발전가능성을 보였으나, 끝내 한계를 드러내며 리그 6위에 머물렀다. 올 시즌 앞두고 레프트 베테랑 김학민과 센터 박진우를 영입했고, 과거 대한항공에서 뛰었던 용병 산체스를 영입했으나 부상으로 인해 브람으로 교체했다. 로스터가 많이 달라지긴 했지만, 전력이 확실하게 보강되었다고 보긴 어렵기 때문에 이번 시즌 역시 하위권 탈출이 목표가 될 것. 리그 6경기에서 1승 5패 기록.
■ 코멘트
삼성화재는 산탄젤로가 여전히 폼을 되찾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상 용병이 없는 상황. 박철우가 맹활약하고 있고, 고준용-김나운 등도 좋은 활약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6일의 충분한 휴식을 취한 이번 경기에서는 다시금 좋은 전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KB손해보험은 브람과 김학민 모두 오락가락하고 있고, 나머지 전력은 기대이하의 모습으로 일관하고 있기 때문에 블로킹이 잘 되고있음에도 긴 랠리에서 높은 득점률을 유지하지 못하고 있다. 휴식시간도 4일로 상대적으로 짧았기 때문에, 브람의 체력이 떨어질 때부터 세트포인트를 따내기 어려울 것. 삼성화재의 승리를 예상한다.
삼성화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