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4:45 레알베티스 vs 셀타비고
조회수 : 208 | 등록일 : 2018.11.04 (일)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빠넣지마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레알베티스

베티스는 주중 국왕컵 32강 1차전에서 라싱 산탄데르를 1-0으로 잡았다. 단, 리그전 기준으론 3연패 늪에 빠져 있는 상황. 유로파리그 및 국왕컵에서 승승장구 중인 반면 가장 중요한 리그에서 부진한 만큼 빠른 반등이 요구된다. FW 레온, MF 호아킨, 과르다도 등이 연이어 복귀했음을 떠올리면 3연패 기간보다 월등히 나아진 공격 흐름이 기대된다. 여전히 부상 중인 MF 하비 가르시아 외에 풀전력이 가동된다는 소식. 주중에 벤치로 내려갔던 FW 사나브리아, 로렌, MF 호아킨, 과르다도, 카르발류, DF 주니오르 가운데 상당 수가 선발 복귀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셀타와의 최근 맞대결에선 2승 2무 1패로 근소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 셀타비고

셀타 비고는 주중 국왕컵 32강 1차전에서 소시에다드와 접전 끝에 1-1로 비겼다. 그 직전의 리그 홈경기에선 모처럼 홈 화력이 폭발하며 에이바르를 4-0으로 대파한 상황. 에이스 FW 아스파스가 2경기 4골을 몰아치고 있을 뿐 아니라, 리그 득점선두까지 뛰어오르는 등 최근 폼이 절정이라는 점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게다가 이번 주말에는 부상으로 이탈해 있던 주포 FW 고메스까지 복귀한다는 소식. 모처럼 고메스-아스파스 콤비가 재가동될 예정이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MF 시스토가 추가 이탈했다는 점이 아쉽지만 3-5-2 가동으로 그 공백을 메울 수 있어 큰 걱정거리는 아니다. 베티스 원정에선 2013-14 시즌에 거둔 2-1 승이 가장 최근의 승리다.

 

■ 코멘트

리그 3연패 중일 뿐 아니라, 시즌 내내 홈에서 답답한 공격으로 일관하고 있는 베티스다. 아스파스-고메스를 앞세운 셀타의 1-2득점이 가능해 보인다는 점을 감안해보면 원정팀 셀타비고의 승/무 예상해본다.

 

 

 

 

 

 

 

셀타비고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