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00:15 비야레알 vs 레반테
조회수 : 227 | 등록일 : 2018.11.04 (일) 12:14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그만핥아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비야레알

비야레알은 주중 국왕컵 32강 1차전에서 알메리아와 난타전을 펼친 끝에 3-3으로 비겼다. 리그전 기준으론 4경기 연속 무승행진과 함께 17위까지 추락해 있는 상황. 레반테와의 더비매치에서 승리하지 못할 경우 카예하 감독을 경질할 예정이란 소식이다. 배수의 진을 치고 승점 3점 사냥에 나서는 밑그림이 그려진다. 여름에 영입한 FW 에캄비가 마침내 팀에 녹아들었다는 점이 반갑지만 FW 바카, 브루노를 비롯한 주력들 공백은 여전히 큰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지난 시즌부터 홈에서 수비로 내려앉는 팀 상대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는 점도 문제다. 레반테와의 최근 더비에선 3승 2패로 근소한 우위를 나타내고 있다.

 

■ 레반테

레반테는 주중 국왕컵 32강 1차전에서 루고와 1-1로 비겼다. 리그전 기준으론 파죽의 4연승 행진과 함께 하위권에서 8위까지 치고 올라간 상황. 이 과정에서 레알 마드리드를 2-1로 무너뜨리는 등 공격진의 날카로움이 절정에 도달해 있는 모습이다. FW 로제르-MF 모랄레스-바르디 3인방이 시즌 초반의 좋았던 모습을 완벽히 되찾았다는 점, 파코 감독의 3-5-2 전술이 완벽히 제 기능을 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 볼 만하다. 기존 부상자들 외에 DF 카바코가 추가 이탈했지만 그 공백을 대체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을 전망이다. 비야레알 원정에선 2011-12 시즌에 거둔 3-0 승리 후 내리 4연패를 당하는 등 꾸준한 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 코멘트

원정팀 레반테의 근소한 우세를 예상. 레알 마드리드 원정에서 빛을 발했던 레반테 공격 삼각편대의 역습 철퇴가 또 다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는 경기다. 레반테가 비야레알의 카예하 감독을 집으로 보내버릴 가능성을 높게 본다. 

 

 

 

 

 

 

 

레반테의 +1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