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우샘프턴
사우스햄튼은 지난 시즌 16위로 간신히 잔류에 성공했다. 시즌 중반 랄프 하젠휘틀 감독이 부임한 이후 좀 더 나은 경기력을 보였고, 이번 시즌 역시 하젠휘틀 감독 체제를 유지했다. 지난 시즌 임대로 잘 활용했던 대니 잉스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그 외 로스터에 큰 변화는 없었다. 리그 11경기에서 2승 2무 7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에버튼
에버튼은 지난 시즌 마르코 실바 감독 체제에서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길 원했지만, 리그 8위에 그치며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이드리사 게예를 생제르망으로 보낸 에버튼은 알렉스 이워비, 모이스 킨, 안드레 고메스(완전영입), 장-필립 바민 등을 영입하며 전력 보강에 힘썼다. 리그 11경기 3승 2무 6패 기록. 장-필립 바민이 결장하고 있고, 안드레 고메스가 당분간 결장한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시즌 초반과는 달리, 사우스햄튼은 최근 6경기 1무 5패로 형편없는 흐름이다. 그래도 최근 상대했던 팀들이 대부분 강팀이었고, 가장 최근 맨시티전에는 경기력이 나쁘지않았기 때문에 반등가능성을 노려볼 수 있는 경기. 에버튼은 올 시즌 리그 원정 일정에서 0승 1무 4패로 거의 모든 경기에서 패하고 있고, 히샬리송-지뉴 등을 제외하면 공격에서 이렇다 할 위협이 되는 선수가 없다시피한 상황이다. 에버튼은 사우스햄튼 원정에서 3연패 중이라는 점도 잊지말자. 사우스햄튼의 승리를 예상한다.
사우스햄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