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펠리에는 두 시즌 전 지휘봉을 잡은 자카리안 감독 체제에서 6위를 기록했다. 이전보다 훨씬 나아진 경기력으로 나쁘지않은 시즌을 보냈다. 이번 오프시즌에는 그간 임대를 다녔던 음벤자를 허더스필드로 이적시켰고, 주전 골키퍼 벤자민 레콤테 역시 모나코로 떠나보내며 전력누수가 있었다. 리그 12경기에서 4승 4무 4패 기록.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툴루즈는 지난 시즌 16위를 기록하며 간신히 잔류했다. 바닥까지 추락한 전력에서도 핵심 자원들을 팔아넘기던 툴루즈는 끝내 하위권으로 떨어졌다. 카사노바 감독 체제를 유지한 툴루즈는 이번 여름이적시장에서도 라이트 윙어 웨슬리 사드를 제외하면 특별한 영입이 없었다. 시즌 초반 부진을 이유로 카사노바 감독을 경질했고, 지난 시즌까지 디종을 맡았던 콩부아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다(이후 2승 0무 2패). 리그 12경기에서 3승 3무 6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몽펠리에가 승리했다. 몽펠리에는 홈에서 4승 1무 1패로, 시즌 순위는 평범하지만 홈에서의 강점은 확실하다. 시즌 초반 렌에 패한 이후 홈 5경기에서 4승 1무로 상승세. 몽펠리에는 수비진의 기동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빠른 선수들에 약점을 가지고있는데, 현 툴루즈에는 그러한 자원이 많지않은데다 툴루즈 자체가 원정에서 0승 3무 3패, 평균 2.2실점으로 너무 많은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반격을 노리다가 먼저 쓰러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몽펠리에의 승리를 예상한다.
몽펠리에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