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30 볼프스부르크 vs 레버쿠젠
조회수 : 80 | 등록일 : 2019.11.10 (일)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국밥베터황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볼프스부르크는 지난 시즌 6위로, 진첵과 베그호스트, 센터백 티세랜드 등 준수한 선수들의 영입을 통해 시즌 중반 많은 승리를 추가하며 중위권까지 치고올라가는데 성공했다. 올 여름 올리버 글라스너 감독이 새롭게 부임했고, 지금 시즌과 같은 공격적인 영입보다는 현 전력의 조직력 강화에 힘썼다. 리그 10경기에서 4승 5무 1패 기록. 팀내 득점 1위 보우트 베흐호스트, 진첵과 카마쵸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레버쿠젠은 지난 시즌 4위를 기록했고, 팀내 유망주인 카이 하베르츠가 성장하면서 팀 공격을 이끌고 있다. 레버쿠젠은 부진하던 지난 12월, 피터 보츠가 새롭게 부임한 이후 좋은 흐름을 보이며 반등에 성공했다.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는 레프트 윙어 브랜딧을 이적시켰으나, 케렘 데미르바이를 영입하며 중원 보강에 힘썼다. 리그 10경기 4승 3무 3패 기록. 라스 벤더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원정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출발이 좋았던 볼프스부르크지만, 최근 라이프치히-도르트문트 등 강팀들 상대로 연달아 대패를 허용하며 흔들리고 있다. 특히, 팀내 득점 1위 베흐호스트가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하기 때문에 레버쿠젠의 헐거운 수비진을 확실하게 공략하는 게 쉽지않아 보인다. 볼프스부르크는 올 시즌 홈에서 2승 3무 0패로 아직까지 패배를 허용치않았지만, 폭발력이 그리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레버쿠젠의 다소 리스크 높은 공간패스를 활용한 공격력 역시 이번 경기에 큰 변수가 될 수 있다. 주중 유로파 일정 이후 3일도 쉬지 못하고 이번 경기에 임해야한다는 점 역시 볼프스부르크에 불리한 요소.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한다.

 

 

 

 

 

 

레버쿠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