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SK
서울SK는 연속경기 일정 이다. 서울SK는 직전경기(11/3) 원정에서 삼성을 상대로 59-5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0/30) 홈에서 KGC인삼공사 상대로 68-98 패배를 기록했다. 시즌 5승4패 성적의 출발. 2경기 연속 저득점에 그치는 가운데 전체적인 경기력이 좋았다고 볼수 없었지만 리온 윌리엄스, 최부경이 골밑을 단단히 지키고 김선형의 타짜로서의 본능이 위기에 빠진 팀을 구해낸 경기. 또한, 안영준의 체력이 많이 보충 되었다는 것이 리온 윌리엄스 없이도 만큼 높이 싸움에서 버티는 힘을 보여줄수 있었던 상황. 다만, 단 1개도 성공시키지 못한 3점슛 성공률(0/16,0%)와 변기훈을 비롯한 세컨 유닛의 경기력이 올라오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찜찜한 부분으로 남았고 경기중 김민수의 부상으로 승리에 불구하고 문경은 감독은 웃을수 없었던 하루.
■ 전주KCC
전주KCC는 백투백 원정 이다. 전주KCC 직전경기(11/3) 원정에서 KGC인삼공사를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91-96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1) 홈에서 삼성 상대로 77-80 패배를 기록했다. (10/28) 군산 중립구장 경기에서 KT 상대로 91-93 패배를 기록한 이후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4승5패 성적의 출발. 3경기 모두 후반전 집중력이 급격히 떨어지며 충격이 가득했던 역전패를 허용한 경기. 브랜든 브라운, 송교창, 이정현이 제 몫을 해냈지만 마퀴스 티그의 야투 효율성이 많이 떨어졌고 하승진의 부상 결장 속에 외국인 선수에게만 리바운드를 맡겼던 국내파 선수들의 무관심(?)도 여전했던 모습. 또한, 3경기 연속 역전패를 당하는 과정에서 나타난 추승균 감독의 선수 운영도 아쉬움으로 남았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 코멘트
1차전 에서는 전주KCC 연속경기 일정 이였고 홈에서 서울SK를 상대로 82-70 승리를 기록했다.1쿼터 기선을 제압하고 승리를 지켜내는 노련한 경기 운영이 돋보였던 경기. 브랜든 브라운마퀴스 티그, 용병 싸움에서 판정승을 기록하고 이정현의 외곽 공격도 살아났던 상황. 또한, 송교창이 팀을 위한 궂은일을 해니면서 팀 분위기를 끌어 올렷고 하승진, 전태풍, 송창용도 자신의 몫을 해냈던 승리의 내용. 두터운 선수층을 보유한 전주KCC의 장점이 나타났던 하루. 반면,서울SK는 백투백 원정 이였고 1쿼터(13-27)의 부진이 끝까지 문제가 되었던 경기. 앞선에서 어의없는 턴오버와 골밑에서의 이지샷 실패도 경기 흐름이 급격히 넘어가게 만들었고 무너지는 경기 흐름을 벤치에서도 잡아주지 못한 상황. 또한, 무릎 부상 후유증 때문에 고생하고 있는 최부경이 전주KCC 도종 빅맨들을 상대로는 존재감이 사라졌고 안영진과 김선형도 피로 앞에서는 에너지 레벨이 확연히 떨어진 모습 이였다.
1차전 당시와 비슷한 두 팀 모두 토~일요일 경기로 이어지는 경기 일정이라는 동일한 조건의 경기 이지만 서울SK는 이동 없이 서울에서 경기를 치르게 되며 이번주 화-토-일요일 경기 일정이다. 반면, 전주KCC는 4일 동안 3경기를 소화해야 하는 강행군 이며 토요일 경기는 연장전 혈투를 치른 상황. 또한, 브랜든 브라운은 45분의 출전 시간을 토요일 경기에서 기록했고 하승진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투명하다. 서울SK를 상대로 스몰 라인업이 위력을 발휘할 것이다. 서울SK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서울SK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