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분석] 23:00 시리아 vs 중국
조회수 : 111 | 등록일 : 2019.11.14 (목)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오늘도3분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시리아는 세계랭킹 85위로, 아시안컵에서 8강 이상 진출한 적이 없는 변방국가 중 하나다. 시리아 선수들은 사우디, 아랍에미레이트 등 좀 더 리그가 활성화된 국가에서 뛰는 경우가 많으며, 특히 오마르 카빈, 모하메드 오스먼과 같이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에이스들 역시 타국 리그에서 뛰고 있다. 이번 월드컵예선 앞선 3경기에서 3승 0무 0패 기록.

 

세계랭킹 68위 중국은 리피 감독이 네 시즌째 이끌고 있다(칸나바로 감독 부임하자마자 사임). 중국의 로스터에는 이전보다 재능있는 선수들과 수비조직력을 갖추게 되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제무대에서 그 한계를 뚜렷이 드러내고 있다. 아시아무대에서의 약팀과의 경기에서도 별다른 힘을 발휘못하고 있다는 점이 뼈아프다.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이번 월드컵예선에서 3경기 2승 1무 0패 기록.

 

역대 네 차례 맞대결에서는 중국이 2승 1무 1패로 앞섰고, 시리아 홈에서는 2-2 무승부를 기록한바 있다. 중국은 최근 5번의 A매치에서 4승 1무로 패배를 허용하지 않았고, 이 경기 모두 무실점을 기록했다. 시리아는 최근 홈 10번의 A매치에서 5승 5무로 패배를 허용치않았고, 비록 역습에 취약한 모습을 보이고있긴 하지만 카빈-알 소마 등의 득점력이 좋기 때문에 중국에 선제실점을 허용한다 하더라도 쉽사리 물러서지는 않을 것. 무승부를 예상한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