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양KGC
안양KGC가 직전 경기 원주 DB를 상대로 1점차 짜릿한 승리를 따냈다. 용병 브랜든 브라운이 최극 각성한 경기력을 선보이며 지난 경기 35득점 17리바운드의 미친 활약을 선보였다. 골 밑에 오세근 역시 최근 부진을 털어내며 16득점으로 팀 승리를 견인했다. 하지만 여전히 백코트 득점력과 안정감이 떨어진다. 더불어 크리스 맥컬러의 경기력이 부진한 가운데 브라운의 부담감이 너무 크다. 홈 이점을 가져가고 있지만 브라운의 체력적인 부담감이 상당할 전망. 이번 경기 KGC가 부산 KT의 빠른 공격전개에 고전을 할 가능성이 높다.
■ 부산KT
부산KT는 초반 좋은 흐름이 꺾이며 위기에 놓였다. 최근 4연패를 기록중인 KT다. 직전 경기에선 인천 전자랜드의 노련함에 밀리며 흔들렸다. 다만 이번 경기 KT가 집중력을 끌어 올린다면 충분히 기회는 있다. 허훈이 이끄는 백코트 득점력과 경기 운영 능력은 KGC에 앞선다. 바이런 멀린스, 양홍석, 박준영, 김현민 등 프론트코트진 역시 탄탄함을 자랑한다. 체력적인 우위와 젊은 선수들의 투지가 KT에게 기회를 제공해줄 것이다.
■ 코멘트
안양KGC가 인사이드에서 안정감을 보이며 상승세를 걷고 있다. 하지만 백코트 생산력의 아쉬움이 큰 만큼 KT에게 고전을 면하긴 어려워 보인다. KT가 지난 1라운드 맞대결 승리를 거둔 바 있기에 자신감있는 면모를 드러낼 전망. 허훈의 백코트 생산력과 프론트코트에서 활력을 더하며 이번 원정 경기 승리를 따낼 것이다.
부산KT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