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리생제르망
파리생제르망은 지난 시즌 네이마르의 부상과 감독 경질 등 여러 이슈들이 겹치는 상황에서도 압도적인 성적으로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명성 높은 투헬 감독이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고, 네이마르를 제외하면 부상자들도 모두 돌아왔기에 때문에 이번 시즌도 리그 수준에 맞지 않는 엄청난 로스터를 자랑한다. 이카르디, 게예, 사라비아 등이 새롭게 합류했다. 리그 13경기에서 10승 0무 3패 기록. 네이마르, 베라티, 음바페, 토마스 메우니에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릴OSC
릴OSC는 지난 시즌 2위를 기록하며 완벽한 반등에 성공했다. 갑작스럽게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팀은 공중분해를 주의해야 하는데, 릴은 이번 여름이적시장에 니콜라스 페페, 하파엘 레앙, 티아고 멘데스 등 핵심 자원들을 이적시키며 위기에 처했다. 헤나투 산체스, 유서프 야즈즈 등을 영입했으나 이전만큼의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는 의문. 리그 13경기에서 5승 4무 4패 기록. 주전 중 특별한 부상자는 없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모두 홈팀이 승리하며 1승씩 나눠가졌다. 지난 시즌과 달리, 릴은 원정에서 0승 2무 4패로 극심한 부진을 보이고 있다. 홈에서는 그나마 잘 버텨내고 있긴 하지만, 원정에서 급격히 늘어난 실점으로 인해 경쟁력을 잃은 상태. 생제르망은 핵심 자원들이 모두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지만, 네이마르와 음바페 중 최소 한 명은 출전을 감행할 것으로 보이며 홈에서 5승 0무 1패로 막강한 화력을 이어가고있는 팀이기 때문에 릴을 화력으로 찍어누를 수 있을 것.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한다.
파리생제르망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