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L분석] 15:00 원주동부 vs 서울삼성
조회수 : 86 | 등록일 : 2019.11.23 (토) 13: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느바초고수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 원주동부

원주동부는 다시 한 번 이상범 감독 체제에서 새 시즌을 맞이한다. 그간 마이너한 선수들의 효율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는 것이 원주동부의 주된 팀 컬러였다면, 올 시즌에는 김종규-김태술-김민구 등 네임벨류 있는 자원들을 대거 영입하며 기대감을 밝혔다. 그러나 올 시즌을 앞두고 영입한 일라이저 토마스가 부상으로 교체되었고, 치나누 오누아쿠가 급하게 영입되며 꽤나 정신없는 상황이다. 리그 16경기에서 10승 6패 기록.

 

■ 서울삼성

서울삼성은 지난 시즌 11승 43패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렀다. 올 시즌에는 이관희-임동섭-김준일 등이 각각 부상과 군 복무로부터 복귀했기 때문에 좀 더 안정적인 전력을 기대해볼 수 있다. 김준일을 굳게 믿고있는 삼성은 닉 미네라스, 델로이 제임스 등 포워드 용병들을 영입했는데, 과감한 결단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지. 리그 16경기에서 8승 8패 기록.

 

■ 코멘트

1라운드 맞대결에서는 서울삼성이 홈에서 100-90으로 승리. 연장 접전을 펼쳤던 당시 경기에서 27득점으로 맹활약했던 김민구가 주중 일정에서 부상당하며 이번 경기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다. 물론 DB는 칼렙 그린의 야투가 매우 좋은 상황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비벼볼 수는 있겠지만, 서울삼성의 인사이드 수비가 워낙 좋기 때문에 외곽이 주춤하는 순간 점수차가 벌어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김종규 역시 발뒤꿈치 부상을 안고 뛰고있기 때문에 이틀 만에 치르는 일정에서 제 컨디션이 아닐 가능성이 높다. 삼성은 4연승 이후 직전 모비스전에 득점 부재로 인해 패했는데, 이번 상대 DB는 김민구-허웅 등이 모두 결장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러한 변수를 없앨 수 있다. 서울삼성의 승리를 예상한다.

 

 

 

 

 

 

 

 

서울삼성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