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리노
토리노는 지난 시즌 리그 7위를 기록했고, 지난 시즌 다양한 선수들을 영입하며 여러 차례 시험무대를 가졌으나 이렇다할 성과는 없었다. 임대로 잘 활용했던 시모네 자자를 완전 영입하는데 성공했고, 라이트백 올라 아이나 역시 영입했지만 전력변화가 크지는 않았다. 리그 12경기에서 4승 2무 6패 기록. 주전 미드필더 다닐레 바셀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인터밀란
인터밀란은 지난 시즌 4위로 다시 한 번 순위가 떨어졌고, 올 여름 콘테 감독을 영입하며 명가재건을 꿈꾸고 있다. 이카르디를 다시 한 번 지켜낸 인터밀란은 로멜루 루카쿠, 바렐라, 산체스, 폴리타노 영입으로 단숨에 두터운 공격진을 구성했다. 고딘까지 영입하며 이번 시즌 달라진 경기력을 기대해볼 수 있는 상황. 리그 12경기에서 10승 1무 1패 기록. 알렉시스 산체스가 결장하고 있고, 주전 센터백 스테판 데 브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 코멘트
지난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서는 토리노가 1승 1무로 앞섰고, 홈에서 1-0으로 승리한바 있다. 토리노는 지난 시즌에 보였던 강력한 득점력이 주춤하고 있으며, 오히려 평균 1.4실점으로 적잖은 실점을 허용하며 애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반면, 인터밀란의 몇 시즌간 계속되었던 득점 부진을 루카쿠, 마르티네즈로 채우면서 가장 좋은 시즌 출발을 알렸다. 원정 6경기에서 모두 승리했을 정도로 경기력에 기복도 없는 편. 현 토리노의 수비조직력이라면 인터밀란에 또다시 멀티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질 가능성이 높아보인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한다.
인터밀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