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10:30 밀워키 vs 디트로이트
조회수 : 94 | 등록일 : 2019.11.24 (일)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120억사내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밀워키 벅스의 기세가 폭발적이다. 6연승 포함, 최근 10경기에서 9승을 거두는 등 엄청난 기세를 올리고 있다. 대승 빈도도 높아졌다. 2경기 연속 130점이상 뽑아낸 사이, 전년도 MVP인 야니스 아테토쿤보는 2옵션인 크리스 미들턴의 부재를 완벽히 메우고 있다. 에릭 블렛소도 적극적인 골밑 돌파로 득점을 보태고 있는 상황. 브룩 로페즈를 포함한 로스터 대다수의 선수들이 3점슛을 던지면서 공간을 넓게 쓴다. 이는 기동력이 떨어지는 디트로이트 수비를 괴롭힐 수 있는 결과로 이어질 것이다. 수비력은 리그 최강이다. 로페즈 형제와 야니스가 지키는 인사이드 수비의 강력함도 인상적이다.

 

디트로이트는 애틀랜타 호크스를 꺾고 연패 늪에서 탈출했다. 오랜만에 시원한 대승을 거뒀고 주전과 벤치 모두 고른 활약을 보였다. 블레이크 그리핀의 활약도 반가웠고 8개의 공격 리바운드를 걷어낸 안드레 드루먼드의 보드 장악력도 준수했다. 그러나 여전히 외곽 공격력은 답답하다. 레지 잭슨의 빈자리가 아쉬운 대목. 데릭 로즈 역시 아직 컨디션이 완전하지 않다. 백코트 수비력도 아쉽다. 토니 스넬의 부재로 사이즈에서 밀리는 경우가 잦아졌다. 원정 성적 역시 개선이 필요한데 8경기에서 고작 1승 7패에 그쳐 있다. 밀워키 원정 맞대결에서 6연패를 떠안을 정도로 위스콘신 주만 가면 약점을 드러냈다.

 

싱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흠코트 이점을 갖고 있는 밀워키에 반해 디트로이트는 원정 열세에다 백투백 일정까지 치러야 한다. 싱거운 승부가 나올 전망. 밀워키의 승리를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