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분석] 09:00 인디애나 vs 올랜도
조회수 : 102 | 등록일 : 2019.11.24 (일) 01:00

프로필사진
레벨아이콘 홍익베터 | 등록된 오늘의 한마디가 없습니다.

인디애나 페이서스가 올랜도 매직을 홈으로 초대한다. 브루클린 네츠를 꺾고 2연패에서 탈출한 인디애나다. 여전히 부상 공백은 큰 편이다. 말콤 브록던, 제레미 렘에 TJ 맥코넬, 에드몬드 썸너까지 빠져 있다. 하지만 큰 걱정은 없다는 눈치. 다른 멤버들의 스텝업이 큰 힘이 되고 있는 덕분이다. 그리고 골밑은 정상 전력을 되찾았다. 마일스 터너, 고가 비타제가 부상에서 돌아오면서 리바운드 2위에 빛나는 도만타스 사보니스의 부담을 줄였다. 3옵션인 TJ 워렌의 컨디션도 하늘을 찌른다. 브록던의 빈자리도 잘 메우고 있다. 저스틴, 에런 할러데이 형제의 백코트 수비력과 덕 맥더맛이 3점포도 아주 꾸준하다.

 

올랜도는 큰 문제가 생겼다. 주전 빅맨진의 부상 때문. 주전 센터인 니콜라 부세비치가 장기 부상을 당했고 애런 고든도 당분간 출전이 어렵다. 공격의 중심으로 활약했던 두 선수가 빠진 공백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크다. 스티브 클리포드 감독은 켐 버치. 모하메드 밤바, 알 파룩 아미누의 출전시간을 늘리겠다고 밝혔지만 둘의 빈자리를 메우긴 무리가 따른다. 다시 한 번 빈공에 시달릴 가능성이 높은 이유. 에반 포니에, DJ 어거스틴, 마켈 펄츠로는 무리가 따른다. 조나단 아이작이 복귀한 만큼 수비력에 승부수를 걸어야 하지만 상황은 녹록지 않다.

 

두 팀 모두 부상 공백이 있지만 인디애나는 극복 가능한 반면, 올랜도는 커버가 불가능한 수준이다. 인디애나가 인사이드에서 확실한 우위를 가질 수 있을 전망. 더구나 올랜도는 원정 5전 전패로 약점이 뚜렷하다. 인디애나의 승리 가능성이 높은 경기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